학생용 매뉴얼


프로젝트

프로젝트는 사용자가 공개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코드를 시도하거나, 새로운 코드를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. 프로젝트는 사용자가 다양한 가상 상황에서 다른 알고리즘을 시도할 수 있는 개방형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미션 보다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.

프로젝트를 시작하려면 내 프로젝트 탭에서  버튼을 클릭하세요.

프로젝트 마법사는 다음 과정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.

  • 새 프로젝트 이름
  • 코딩 모드 (비주얼 편집기는 Blockly, 텍스트 편집기는 Java)
  • 배경화면

각 장면은 여러가지 학습 기회와 다양한 도전 방법을 제공합니다.


프로젝트에 대해 알아야 할 내용
  1. 프로젝트는 미션이 아닙니다. 목표도 없고, 점수도 힌트도 없습니다.
  2. 프로젝트는 나만의 프로젝트입니다. 다른 사람이 내 프로젝트에 접근, 편집, 변경할 수 없습니다.
  3. 원하는 위치에서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. 조종기를 사용하여 로봇 위치를 옮긴 다음 코드를 실행하세요.
  4. 로봇 구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프로젝트 도구 모음에서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고 도구상자를 여세요.
  5. 배경화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